본문 바로가기

설문조사

소통참여 > 설문조사

설문정보

설문정보로 설문명, 설문기간, 문항수, 설명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
설문명 2015년 민원행정서비스 설문조사
설문기간 2015.12.01 ~ 2015.12.21 문항수 23
설명 2015년 민원행정서비스 설문조사

설문통계

설문통계에대한 표이며 번호, 질문 및 도표, 응답수, 총응답, 비율순으로 내용을 제공
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
문항1 1. 귀하의 성별은?
59.38% 57명 96명 59.38%
40.63% 39명 96명 40.63%
문항2 2. 귀하의 직업은?
농업 20.83% 20명 96명 20.83%
회사원 25.00% 24명 96명 25.00%
자영업 6.25% 6명 96명 6.25%
주부 19.79% 19명 96명 19.79%
기타 28.13% 27명 96명 28.13%
문항3 3. 귀하의 연령은?
20대 10.42% 10명 96명 10.42%
30대 28.13% 27명 96명 28.13%
40대 18.75% 18명 96명 18.75%
50대 35.42% 34명 96명 35.42%
60대이상 7.29% 7명 96명 7.29%
문항4 4. 살고계신 지역은?
보은군 읍지역 84.38% 81명 96명 84.38%
타 시·군 15.63% 15명 96명 15.63%
문항5 5. 민원목적은?
진정·건의 9.38% 9명 96명 9.38%
인·허가 민원 11.46% 11명 96명 11.46%
제증명 발급 54.17% 52명 96명 54.17%
기타 25.00% 24명 96명 25.00%
문항6 6. 민원처리부서(번호택일) ☞ 선택하신 부서에 대해 응답하게 됩니다.
기획감사실(1) 1.04% 1명 96명 1.04%
경제정책실(2) 1.04% 1명 96명 1.04%
행 정 과(3) 2.08% 2명 96명 2.08%
재 무 과(4) 2.08% 2명 96명 2.08%
주민복지과(5) 0% 0명 0명 0%
민 원 과(6) 11.46% 11명 96명 11.46%
환경위생과(7) 0% 0명 0명 0%
농 축 산 과(8) 2.08% 2명 96명 2.08%
산림녹지과(9) 1.04% 1명 96명 1.04%
문화관광과(10) 2.08% 2명 96명 2.08%
안전건설과(11) 5.21% 5명 96명 5.21%
지역개발과(12) 9.38% 9명 96명 9.38%
보 건 소(13) 3.13% 3명 96명 3.13%
농업기술센터(14) 1.04% 1명 96명 1.04%
상하수도사업소(15) 0% 0명 0명 0%
시설관리사업소(16) 1.04% 1명 96명 1.04%
보 은 읍(17) 18.75% 18명 96명 18.75%
속리산면(18) 1.04% 1명 96명 1.04%
장 안 면(19) 2.08% 2명 96명 2.08%
마 로 면(20) 1.04% 1명 96명 1.04%
탄 부 면(21) 0% 0명 0명 0%
삼 승 면(22) 1.04% 1명 96명 1.04%
수 한 면(23) 3.13% 3명 96명 3.13%
회 남 면(24) 0% 0명 0명 0%
회 인 면(25) 1.04% 1명 96명 1.04%
내 북 면(26) 0% 0명 0명 0%
산 외 면(27) 29.17% 28명 96명 29.17%
문항7 7. 행정기관을 방문했을 때 공무원이 귀하를 맞이하는 자세는 어떠했습니까?
매우 친절 89.58% 86명 96명 89.58%
조금 친절 9.38% 9명 96명 9.38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친절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불친절 0% 0명 0명 0%
문항8 8. 공무원이 귀하와 면담 중 듣는 자세는 어떠했습니까?
매우 만족 85.42% 82명 96명 85.42%
조금 만족 12.50% 12명 96명 12.50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만족 0% 0명 0명 0%
매우 불만족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9 9. 귀하께서 찾는 직원이 없을 때의 안내는 어떠했습니까?
매우 만족 86.46% 83명 96명 86.46%
조금 만족 11.46% 11명 96명 11.46%
보통 1.04% 1명 96명 1.04%
조금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불만족 0% 0명 0명 0%
문항10 10. 귀하를 다른 부서로 안내할 때의 자세는 어떠했습니까?
매우 만족 83.33% 80명 96명 83.33%
조금 만족 15.63% 15명 96명 15.63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불만족 0% 0명 0명 0%
문항11 11. 귀하께서 전화했을 때 전화 받는 속도에 만족하십니까
매우 만족 82.11% 78명 95명 82.11%
조금 만족 17.89% 17명 95명 17.89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만족 0% 0명 0명 0%
매우 그렇지 않다 0% 0명 0명 0%
문항12 12. 전화를 받은 공무원이 인사말, 부서명, 성명을 정확히 밝혔습니까?
매우 그렇다 91.67% 88명 96명 91.67%
조금 그렇다 7.29% 7명 96명 7.29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그렇지 않다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그렇지 않다 0% 0명 0명 0%
문항13 13. 공무원의 업무파악 정도 및 귀하의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은 어떠했습니까?
매우 적극적 85.42% 82명 96명 85.42%
조금 적극적 12.50% 12명 96명 12.50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소극적 0% 0명 0명 0%
매우 소극적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14 14. 귀하의 전화를 다른 담당직원에게 연결할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 88.54% 85명 96명 88.54%
조금 만족 9.38% 9명 96명 9.38%
보통 1.04% 1명 96명 1.04%
조금 불만족 0% 0명 0명 0%
매우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문항15 15. 귀하의 전화를 끊을 때의 자세에 만족하십니까?(끝인사, 귀하보다 늦게 끊기 등)
매우 만족 90.63% 87명 96명 90.63%
조금 만족 7.29% 7명 96명 7.29%
보통 1.04% 1명 96명 1.04%
조금 불만족 0% 0명 0명 0%
매우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문항16 16.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신속하게 처리 받았습니까?
매우 신속 83.33% 80명 96명 83.33%
조금 신속 15.63% 15명 96명 15.63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지연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지연 0% 0명 0명 0%
문항17 17.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공정하게 처리 받았습니까?
매우 공정 85.42% 82명 96명 85.42%
조금 공정 12.50% 12명 96명 12.50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공정 0% 0명 0명 0%
매우 불공정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18 18.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친절하게 처리 받았습니까?
매우 친절 90.63% 87명 96명 90.63%
조금 친절 7.29% 7명 96명 7.29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불친절 0% 0명 0명 0%
매우 불친절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19 19. 귀하의 민원을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처리 받았습니까?
매우 적극적 90.63% 87명 96명 90.63%
조금 적극적 7.29% 7명 96명 7.29%
보통 0% 0명 0명 0%
조금 소극적 0% 0명 0명 0%
매우 소극적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20 20. 민원실(사무실) 환경이나 편의 시설(대기의자, 화장실, 자판기 등)에 만족하십니까?
매우 만족 73.96% 71명 96명 73.96%
조금 만족 16.67% 16명 96명 16.67%
보통 6.25% 6명 96명 6.25%
조금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불만족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21 21. 전반적으로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서비스의 질은 어떠했습니까?
매우 만족 73.96% 71명 96명 73.96%
조금 만족 16.67% 16명 96명 16.67%
보통 6.25% 6명 96명 6.25%
조금 불만족 1.04% 1명 96명 1.04%
매우 불만족 2.08% 2명 96명 2.08%
문항22 ※ 만족하셨다면 특히,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?
친절한 방문응대 48.42% 46명 95명 48.42%
친절한 전화응대 8.42% 8명 95명 8.42%
담당공무원의 친절·신속·공정한 민원처리 38.95% 37명 95명 38.95%
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 4.21% 4명 95명 4.21%
기타 0% 0명 0명 0%
문항23 ※ 불만족하셨다면 특히, 어떠한 사항에 대하여 불만족하셨습니까?
친절한 방문응대 37.50% 18명 48명 37.50%
친절한 전화응대 2.08% 1명 48명 2.08%
담당공무원의 친절·신속·공정한 민원처리 10.42% 5명 48명 10.42%
사무실 환경 및 편의시설 25.00% 12명 48명 25.00%
기타 25.00% 12명 48명 25.00%